로그인 회원가입

LeeYunBio

가려움증 완화에 도움을 주는 천연 맞춤형 화장품을 꿈꾸다”

엄마라는 이름에는 꼬리표가 하나 더 붙습니다. “경력단절여성”
엄마라는 이유로 ‘일’과 ‘육아’ 중 한쪽으로 치우칠 수 밖에 없었던 사회환경 속에서
당연히 두 가지를 모두 선택하고 균형을 이룰 수 있는 회사문화를 만들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고 싶었습니다.

신약개발 연구의 끈을 놓을 수 없었던 엄마.
사회에서 잃어버린 내 이름을 찾고 싶었던 엄마.

두 엄마는 “소양증을 겪고 있는 아이”를 키우고 있습니다.
그렇게 “가려움증 완화에 도움을 주는 천연 맞춤형 화장품”이 탄생되었습니다.

보통 천연 추출물은 모두 안전하다고 생각하지만, 사실 검증되지 않은 원료는 더 안전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리윤바이오의 Foret.A는 가려움증 완화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천연추출물 중 안전한 제품들만 선별하여 사용합니다.
Foret.A의 모든 원료들은 EWG 그린등급을, 향료 또한 ‘알러지 프리’를 사용합니다.

리윤바이오는 화학과 바이오를 기반으로 하는 연구기업이니만큼, 안전성 이슈가 되는 물질은 철저히 배재하며,
식품의약품안전처의 허가된 규칙과 허용량을 엄격히 준수하며 시행하고 있습니다.

의약품 연구를 하는 기업으로써 안전이 검증되지 않으면 쓰지 않겠다는 저희의 신념을 지키겠습니다.
안전한 화장품을 만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Natural Compounds in Cosmetics

우리가 일상 생활에서 접하는 천연물(Natural Compounds)는 정확하게 “천연 추출물”을 지칭합니다.
이런 천연물이란 자연계에서 얻어지는 식물, 동물, 광물 및 미생물과 이들의 대사 산물을 말합니다.
천연물은 인류의 역사상 가장 오래된 의약품의 형태라고 할 수 있으며, 특히 우리나라와 중국, 일본 등은 이러한 천연물을 임상적으로 사용해온 역사가
매우 오래 되었으며, 이에 관련된 기록과 이론 역시 잘 정립되어 있습니다.

의약품 뿐만 아니라 천연물은 역사적으로 화장품의 원료로도 오랫동안 사용해왔습니다.
일본의 경우, 미강(米糠)이나 수세미물 등을 활용하여 피부를 가꾸었다는 기록이 있으며, 중국에서는 외태비요, 천금익방, 천금미용방 등을 통해
약초를 화장품으로 이용한 기록이 나타나 있습니다.
이러한 화장품에 이용되는 천연물은 생체에 대해 약리학적으로 유효성을 나타내는 생약(生藥)이 많으며,
그 실체는 여러 가지 화학물질의 혼합물이라 할 수 있습니다.
생약성분은 미용을 위한 장식뿐만 아니라 피부나 모발의 보호, 양모 등의 목적으로 응용되고 있는데,
대표적인 것으로는 피부를 보호하고, 윤기를 내는 각종 식물성 기름, 천과분, 수세미, 알로에, 하수오 및 색소로 사용되는 홍화 등을 들 수 있습니다.

국내에서는 화장품법에 따라 사용할 수 있는 천연물 원료와 그 원료를 사용할 수 있는 배합 허용한도 및 배합 금지원료, 화장품의 기준 및 시험방법에 따라
생산할 수 있도록 식약처에서 관리감독 하고 있습니다.

Foret.A는 식품의약품안전처의 기준을 엄격히 준수하여 제조하고 있습니다.